오리온은 20여년 동안 귀기형과 흉터를 교정해오면서 만족스러운 결과로 환자분들이 오랜 고통에서 벗어나시는 것을 보고 큰 보람을 느껴왔습니다. 돌출귀, 컵귀, 뾰족귀, 칼귀, 처진 귓볼, 귓바퀴 손상, 이수열, 매몰귀, 소이증 등 다양한 형태의 기형과 변형이 있으므로 귀수술은 특히 미적 감각이 요구되는 복잡하고 정교한 수술입니다. 또한, 흉터수술은 미세수술의 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에게 맡겨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귀 성형
소이증 성형
소이증은 선천적 기형으로 귀의 일부만이 있을 수도 있고 귀 전체가 혹처럼 붙어 있기도 합니다. 특히 청각장애를 동반할 가능성이 높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수술은 대개 3~4 차례 해야 하는데 먼저 부족한 연골을 보충하기 위해 갈비에서 연골을 채취하여 귀 모양을 만들어준 뒤 귀 뒤의 피부 밑에 심어줍니다. 10개월이 지난 뒤 이를 분리해주고 뒷면을 피부이식하여 두 번째 수술이 끝납니다. 이후 나머지의 작은 마무리 수술들을 하게 됩니다.
돌출귀 성형
가장 흔히 접하는 귀기형의 형태이며 당나귀 귀, 미키마우스 귀라고도 불리기도 합니다. 돌출귀의 수술은 우선 귀 뒤쪽의 피부를 절개하여 귓바퀴가 뒤쪽으로 돌아가게 연골을 고정시킨 다음 귓바퀴 안쪽을 만들고 마지막으로 절개 부위를 봉합하는 방법으로 이루어집니다. 이런 과정으로 수술을 하면 꿰매어서 줄어든 부분만큼 귀가 작아지고 둥그스름한 모양이 되어 정상의 모양이 됩니다.
매몰귀 성형
매몰귀는 머리의 피부 속에 귀의 윗부분이 파묻혀 있어 정면에서 보면 그 형태가 거의 보이지 않습니다. 손으로 잡아당기면 정상의 모양이지만 놓으면 다시 들어가는 형태입니다. 매몰귀는 그 정도가 심하면 수술로써 교정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수술 방법은 피부 밑에 파묻힌 연골 부분을 끄집어 내고 부족한 피부를 주변 피부편이나 피부이식으로 덮어주면 됩니다.
귓볼 성형
귓볼이 갈라져 있거나 후천적 원인에 의하여 귓볼이 변형된 형태를 가지게 되었을 때 귓볼 수술이 이루어집니다. 귓볼 수술 방법에는 귓볼을 만들어서 키워주는 수술로써 귀 주위 피부 및 조직 등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흉터 성형
흉터 성형은 흉터가 위치한 주변 부위 주름살의 방향과 일치하게 현미경을 이용한 미세 계단상 흉터제거술, W 성형술, Z 성형술, 진피이식, 필러, 레이저 등 다양한 시술을 활용하여 이루어집니다. 시술 후에는 광선의 난반사에 의해 수술 자국이 있지만 거의 보이지 않게 되므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게 됩니다.